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롤 시즌11 프리시즌 챔피언은 바로 사일러스입니다. 사일러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하면 상대방 챔피언의 궁극기를 강탈하여 본인이 사용하는 것인데요, 상대팀에 강력한 궁극기를 보유한 챔피언들이 많을 수록 더욱 변수를 이뤄내기 좋죠. 예를 들어 말파이트나 카서스, 이즈리얼, 아무무 등의 강력한 궁극기를 뺏어 사용하면 효율이 끝내주겠죠? 과연 사일러스는 어떤 룬과 템트리를 올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롤 시즌11 프리시즌 사일러스 룬

사일러스의 핵심 룬은 기민한 발놀림 룬을 많이 사용합니다. 사일러스 자체가 평타 + 이동기 비중이 꽤나 높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기민한 발놀림을 활용하기 쉽고, 게다가 라인전을 버티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하위 룬은 침착이나 승전보, 전설: 강인함, 최후의 저항이 주로 사용됩니다. 보조 룬으로는 초반 라인전을 무난하게 넘기기 위해 비스킷 배달을 들어주고, 소환사 주문 가속과 아이템 가속을 올려주는 우주적 통찰력을 선택합니다. 간혹 라인전 견제가 빡쎌것 같으면 시간 왜곡 물약을 들어주기도 합니다. 

 


 

롤 시즌11 프리시즌 사일러스 템트리 

시작 아이템

보통 일반적으로 도란링과 포션 2개를 시작아이템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다만 보조룬에 시간 왜곡 물약 룬을 들었다면 부패 물약 스타트가 더 좋은 효율을 보여주죠. 본인이 찍은 룬에 따라 첫 아이템을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첫 귀환

첫 귀환에서의 아이템은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입니다. 첫 코어 아이템인 벨트의 하위 아이템이기도 하고 자체 효과도 꽤나 준수한 편으로 순간 딜링을 더 높힐 수 있습니다. 1050 골드가 모이지 않았다면 신발과 증폭의 고서를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어 아이템

사일러스의 첫 코어 아이템은 마법공학 로켓 벨트입니다. 마법공학 로켓 벨트는 사일러스의 기동성을 극대화시켜주는 신화급 아이템으로 패치 이후 라인 클리어에는 큰 도움이 안되지만 추가 이동 속도가 생겨 추노하는데는 훨씬 좋아진 아이템이죠. 벨트와 스킬을 적절히 섞어서 활용하면 더욱 큰 시너지를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두 번째 코어 아이템은 보통 존야의 모래시계를 많이 올려줍니다. 딜을 넣으려면 적에게 진입해햐 하는 사일러스의 부족한 도주 능력을 도와주죠. 세 번째 코어 아이템은 리치 베인으로 안그래도 기본 공격을 자주 사용하는 만큼 주문 검을 발동하기 쉽습니다. 신발의 경우는 마법사의 신발을 첫 코어 아이템 이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코어템

기타 코어 아이템으로는 상대방에 치유, 회복, 흡혈 능력이 높은 챔피언이 있는 경우 모렐로노미콘을, 마법 저항력이 높은 탱커들을 상대하기 까다로운 경우에는 공허의 지팡이를, 스킬의 화력을 더욱 끌어올리고 싶다면 라바돈의 죽음모자를 올리면 됩니다. 게임 상황에 맞게끔 아이템을 선택해서 올려주시면 되겠죠?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1 프리시즌 사일러스 룬, 템트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사일러스는 W스킬의 회복 능력으로 죽을 것 같으면서도 안죽고 역관광을 만드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챔피언이죠. 게다가 궁극기를 뺏어서 다른 챔피언의 궁극기를 사용한다는것도 꽤나 큰 매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