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1 우르프 챔피언은 바로 누누입니다. 누누와 윌럼프는 우르프 모드에서 E스킬을 연타하여 누른 만큼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고, 거기에 유체화를 쓰고 W로 눈덩이를 굴리는 것은 도주기가 없는 챔피언의 경우 피하기도 어렵죠. 또한 Q스킬로 인하여 드래곤이나 바론을 챙기기도 좋습니다. 그러면 우르프 누누는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 마스터 순서는 어떻게 되며, 룬과 템트리는 어떻게 올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1 우르프 누누 소환사 주문

우르프 누누의 스펠은 점멸과 유체화를 들어줍니다. 점멸은 뭐 당연한 것이고 유체화를 드는 이유는 W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엄청난 속도로 눈덩이를 굴리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추노나 도주에 큰 도움이 되는 스펠이죠. 

 


 

롤 시즌11 우르프 누누 스킬 빌드

처음 1레벨에는 E를 찍고 미드에서 싸워줍니다. E로 큰 데미지를 입히려면 스킬을 연타해야된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그 이후 2레벨에는 Q, 3레벨에는 W를 찍어준 뒤 R-E-Q-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되겠습니다. Q스킬이 있다면 솔 드래곤이나 솔 바론도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롤 시즌11 우르프 누누 템트리

증폭의 고서와 포션 하나로 시작하고 첫 코어 아이템으로는 밤의 수확자를 올려줍니다. 밤의 수확자의 경우 상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기 때문에 E스킬을 더 가까이서 많이 맞출 수 있어서 안성맞춤입니다. 그 이후 마법사의 신발을 올려주시고 라바돈의 죽음 모자나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서 딜링에 신경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1 우르프 누누 룬 

어둠의 수확을 들어주고 하위 룬으로는 비열한 한 방과 사냥의 증표, 끈질긴 사냥꾼을 들어줍니다. 특히 끈질긴 사냥꾼은 이동 속도를 올려주기 때문에 좋으며 보조 룬으로는 마법에서 기민함, 물 위를 걷는 자를 들어서 강가에서 바위게를 먹고 바위게 속도 버프를 받은 채 W를 사용하면 엄청난 속도를 자랑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1 우르프 누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르프 누누는 특히나 E스킬 눈덩이 던지는 것을 개틀링건처럼 엄청 빠르게 많이 쏘기 때문에 꽤나 인기있는 챔피언이죠. 물론 다른 사기 챔피언들에 비해 후반에 가면 밀리긴 합니다만, 굉장히 재미있는 챔피언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