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얼마 전 드디어 시즌11의 종료 날짜와 시즌 종료 보상이 라이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리그오브레전드는 현재 시즌11까지 나왔으며 11월 15일까지 진행되고 이후 11월 16일 시즌11이 종료되고 프리시즌으로 넘어가려고 하죠. 그렇다면 이번 시즌 종료에는 과연 어떤 승리의 스킨이 주어지고 다른 보상들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롤 시즌11 종료 랭크 보상

개인/2인 또는 자유 랭크 게임에서 골드 이상 티어로 시즌을 마무리했다면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 미보유시 챔피언도 함께 지급된다고 하네요. 또 추가적으로 플래티넘,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 티어를 달성한 경우 각 티어에 해당하는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크로마까지 함께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2인 랭크전과 자유 랭크전에서 배치를 마쳤다면 각각 티어에 맞는 소환사 아이콘과 랭크 휘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명예 2레벨 이상부터 시즌 종료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명예 레벨이 0 또는 1인 경우에는 보상을 받지 못하는 점 참고바랍니다. 

 


 

롤 시즌11 종료 명예 보상

명예 보상의 경우 3레벨 이상부터 보상이 지급됩니다. 각 명예레벨에 따라 캡슐이 지급되는 형식인데요, 명예 3레벨 캡슐에는 무작위 와드 스킨과 열쇠 조각 3개를, 명예 4레벨 캡슐에는 무작위 와드 스킨, 무작위 온전한 감정표현, 열쇠 조각 3개를, 명예 5레벨 캡슐에서는 무작위 와드 스킨, 무작위 온전한 감정표현, 열쇠 조각 6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여러분들은 골드 이상의 랭크를 찍고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특히 랭크는 되는데 게임 내에서 욕설이나 탈주, 비매너 플레이로 제재를 받아 명예 레벨 조건이 맞지 않는 경우도 아마 있을거에요. 그런 분들은 남은 기간동안 최대한 매너플레이를 하셔서 명예 2레벨을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