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1 챔피언은 바로 탑 아크샨입니다. 일반적으로 아크샨은 미드로 가계끔 설계되었지만 최근 들어 탑에서도 자주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문제는 탑 아크샨의 승률이 굉장히 높게 나온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탑에서도 굉장히 좋다는 점이죠. 그렇다면 과연 탑 아크샨은 미드 아크샨과 다르게 어떤 스펠을 들고 룬은 어떻게 드는지, 스킬은 어느 순서로 마스터하는지, 템트리는 어떻게 올리는지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1 탑 아크샨 소환사 주문

탑 아크샨의 경우 상대방에 따라서 본인이 솔킬을 계속 낼 수 있을 것 같으면 점화를 들어주시고 그게 아니라면 텔레포트를 들어서 라인 복귀 혹은 상대가 텔을 탈 때 맞텔을 타주는게 좋습니다. 

 


 

롤 시즌11 탑 아크샨 스킬 빌드

처음 1레벨에는 Q스킬을 찍어주시고 그 후부터는 R-E-Q-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미드 아크샨과 같습니다. 

 


 

롤 시즌11 탑 아크샨 템트리

미드 아크샨 템트리의 경우 첫 템으로 마법사의 최후를 많이 올리는 반면 탑 아크샨의 경우 첫 코어 템으로 불멸의 철갑궁을 올려줍니다. 그 후에 마법사의 최후나 징수의 총을 올리는데 마법사의 최후를 올렸다면 다음템으로는 구인수의 격노검 혹은 징수의 총을, 징수의 총을 먼저 올렸다면 다음에는 무한의 대검을 올려주는 식으로 합니다. 무엇보다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이어야 되는 점 잊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11 탑 아크샨 룬

탑 아크샨 룬은 미드 아크샨과 마찬가지로 정밀의 집중 공격을 들어주시고 하위 룬으로 침착, 전설: 핏빛 길,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면 됩니다. 보조룬으로는 결의에서 보호막 강타와 뼈 방패를 들어주면 되구요.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탑 아크샨 룬과 템트리, 스펠, 스킬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아크샨은 벡스 바로 직전에 나온 신규 챔피언인데다가 스킬이 조금 어려운 편이라 그렇게 숙련자가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한번 여러분들도 연습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게임 >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롤 시즌11 종료 보상 정리  (0) 2021.10.09
롤 시즌11 미스 포츈 룬, 템트리  (0) 2021.10.08
롤 패치노트 11.20 내용 정리  (0) 2021.10.06
롤 명예 시스템 정리  (0) 2021.10.06
롤 시즌12 종료일  (0) 2021.10.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