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라고도 알려져있는 slither.io 게임입니다. 게임 형식은 굉장히 단순한데다가 인터넷만 된다면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지렁이 키우기 게임, slither.io 

https://slither.io 

 

slither.io

The smash-hit game! Play with million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and try to become the longest of the day!

slither.io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바로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닉네임을 입력하는 곳에 자신이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한 뒤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자신의 지렁이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향해 이동하는 형식으로, 보면 빛나는 동그라미들쪽으로 이동하여 먹어주면 먹을수록 점수가 올라가며 자신의 지렁이가 성장합니다. 또한 마우스 왼쪽을 누르면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데 대신 점수가 깎이죠. 

 


 

그렇게 지렁이를 움직이면서 서로 경쟁하는 게임으로, 만약 자신의 지렁이의 머리 부분이 다른 지렁이의 몸에 닿게 되면 그 즉시 게임은 끝납니다. 또 지렁이가 다른 지렁이와 부딪혀 죽게 되면 일반 동그라미들보다 더 크고 빛나는 동그라미들로 나뉘는데 먹으면 더 많은 점수를 주기에 일부러 상대방 지렁이를 자신의 몸통에 부딪혀 죽게하는 플레이도 많습니다. 

 


 

또 오른쪽 맨 윗부분을 보면 이렇게 현재 같은 공간에 있는 지렁이들의 랭킹이 1위부터 10위까지 점수별로 나옵니다. 

 


 

또한 게임을 시작하기 전 좌측 하단에 있는 Change Skin 부분을 클릭하면 자신이 사용할 지렁이의 형태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을 SNS에 공유하게 되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의 수는 더 많아지구요.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굉장히 간단한 플레이 형태가 장점이며 별도의 다운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가끔 빠져들어서 연속으로 하다보면 만점을 넘기기도 하는데 그렇게 넘겨도 승리조건이 없고 계속 플레이하다 죽으면 결국 끝이기 때문에 마지막엔 아쉬우면서도 허무감이 들기도 합니다. 뭐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