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2 챔피언은 바로 미스 포츈입니다. 미스 포츈은 얼마 전 패치로 인해 Q스킬 선딜레이가 거의 없어시다시피 되어서 현재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러면 과연 미스 포츈은 시즌12에서는 어떤 룬을 끼고 스킬 빌드는 어떻게 되는지, 템트리와 소환사 주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미스 포츈 룬

롤 시즌12 미스 포츈의 핵심 룬은 정밀에서의 집중 공격입니다. 평타 Q스킬 평타 콤보로 쉽게 터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위 룬은 침착과 전설: 핏빛 길,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고, 보조룬으로는 영감에서 마법의 신발과 비스킷 배달을 들어줍니다. 능력치 파편은 원딜답게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을 껴줍니다. 

 


 

롤 시즌12 미스 포츈 스킬 빌드 

1레벨에는 W스킬, 2레벨에는 Q스킬, 3레벨에는 E스킬을 찍어주고, 4레벨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됩니다. 

 


 

롤 시즌12 미스 포츈 템트리 

도란의 검과 포션 하나로 시작하는게 보통이며 첫 번째 코어 아이템으로 크라켄 학살자를 올리고, 광전사의 신발을 구매해줍니다. 이후에는 징수의 총과 무한의 대검을 올리는게 보통입니다. 그 이후에는 상황을 보며 적당하게 템트리를 피바라기, 도미닉 경의 인사, 수호천사 등을 올려주면 됩니다. 

 


 

롤 시즌12 미스 포츈 소환사 주문 

스펠의 경우 원딜답게 점멸과 회복을 드는게 기본이며, 만약 상대팀에 하드 CC기가 많은 경우 정화를 들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2 미스 포츈의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미스 포츈은 처음에도 말했다시피 버프로 인해 현재 굉장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원딜입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