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1 칼바람 나락 챔피언은 바로 벨코즈입니다. 벨코즈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미드 라이너로 혹은 서포터로 사용되는 챔피언으로 주로 AP 아이템을 올려 AP딜을 올리는 형식으로 사용됩니다. 그렇다면 과연 칼바람 나락에서는 어떤 스펠을 들고, 룬 템트리는 어떻게 올리는지, 스킬은 어떤 순서로 마스터하는지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1 칼바람 벨코즈 소환사 주문

먼저 스펠은 점멸과 총명을 들어줍니다. 멀리서 공격을 하는 벨코즈는 눈덩이를 들 필요가 없으며 마찬가지로 항상 후방 포지션이기 때문에 차라리 초반 자신과 아군의 부족한 마나를 채워줄 수 있는 총명을 들어주는게 더 좋습니다. 

 


 

롤 시즌11 칼바람 벨코즈 스킬 빌드 

처음 시작인 3레벨에는 Q, W, E스킬을 각자 하나씩 찍어준 뒤 그 이후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궁극기를 제외하고 Q, W, E 순서로 스킬을 찍는 이유는 순서대로 스킬을 올렸을 때 딜링이 더 잘나오기 때문이죠. 

 


 

롤 시즌11 칼바람 벨코즈 템트리

처음 시작에는 사라진 양피지와 포션 두 개로 시작해줍니다. 초반 마나 부족을 피하는 동시에 첫 코어 아이템인 리안드리의 고뇌의 하위템이기도 하죠. 그렇게 리안드리의 고뇌를 올려준 뒤 마법사의 신발을 올려주세요. 그 이후에는 악마의 포옹과 모렐로노미콘을 올려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상황을 보고 딜이 부족하면 라바돈의 죽음 모자, 상대팀이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많이 ㄷ루렀다면 공허의 지팡이, 생존력이 필요하다면 존야의 모래시계를 올려주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1 칼바람 벨코즈 룬

칼바람 벨코즈의 룬은 지배에서 어둠의 수확을 주 룬으로 사용합니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더 강력한 딜링을 낼 수 있게 도와주죠. 하위 룬으로는 비열한 한 방과 사냥의 증표, 궁극의 사냥꾼을 들어주며 보조룬으로는 정밀의 침착과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1 칼바람 나락 벨코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벨코즈는 스킬들 사거리가 길며 거기에 슬로우도 있기 때문에 연속으로 다른 스킬들을 맞추기도 쉽습니다. 거기에 궁극기도 한타에 좋죠. 칼바람 나락에서 충분히 쓸만한 챔피언입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