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롤토체스 사기 주사위 확률 사이트입니다. 롤토체스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원하는 시너지 챔피언들만 찾아낼 수 있는 사기 주사위를 알고 있을텐데요, 사기주사위를 사용하는 챔피언에 따라 상점에 등장하는 챔피언들의 확률이 다 제각각인것은 알고 계셨나요? 한번 이번 시간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기 주사위 

먼저 롤토체스에서 사기 주사위는 챔피언에게 사용하는 것인데, 사용하게 되면 해당 챔피언과 특성을 공유하는 챔피언만 포함된 특별한 상점으로 새로고침이 됩니다. 시즌 4.5에서 새롭게 등장한 아이템으로 예를 들어 그라가스(빛의 인도자, 싸움꾼)에게 사용한다고 치면 상점이 빛의 인도자 챔피언들, 싸움꾼 챔피언들만 등장하는 상점으로 새로고침 된다는 것이죠.

이때 상점에 나올 수 있는 챔피언은 싸움꾼 또는 빛의 인도자인 볼리베어, 카르마, 카직스, 누누, 그라가스, 세트, 소라카, 세주아니, 니달리, 리븐, 가렌입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사용자의 레벨에 따라 확률이 다 제각각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처럼 어느 챔피언에게 사기주사위를 사용하면 등장하는 챔피언들의 확률이 정리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면서 사용 방법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기주사위 확률 사이트

먼저 https://www.metatft.com/loaded-dice 사이트를 들어가줍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거기에서 뽑고 싶은 챔피언을 선택해주시면 자동으로 어떤 챔피언에게 사기 주사위를 사용해야하는지, 그리고 플레이어가 몇 레벨에 사용하는지에 따른 확률이 정리되어 나옵니다. 예를 들면 현재 8레벨인 상황에서 티모를 찾는 경우 카르마나 신드라, 케넨에 사기주사위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클레드, 직스, 트리스타나, 티모에게 사기주사위를 사용하는게 더 낫겠죠? 

 


 

마무리

롤토체스를 하면서 3성작을 노리는 경우 이렇게 사기주사위가 있으면 더 쉽게 3성작을 완료할 수 있죠. 하지만 위의 사이트를 통해 확률을 비교해보고 사기주사위를 사용한다면 3성작은 더더욱 쉬워집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