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롤 시즌11 챔피언은 바로 제라스입니다. 제라스는 미드 포지션으로도 사용되고 최근에는 원딜 포지션으로도 사용되는데, 이번 시간에는 서폿 제라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서폿 제라스는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은 어떻게 찍으며 룬, 템트리는 어떻게 올려야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1 서폿 제라스 소환사 주문

서폿 제라스의 스펠은 점멸과 방어막입니다. 상대팀에 제드, 앨리스, 탈론, 카밀 등 강력한 암살자나 브루저가 많은 경우에는 종종 탈진을 들기도 하지만 제라스는 보통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거리를 잘 안주는 플레이를 하며 방어막을 들어주는게 더 좋습니다. 

 


 

롤 시즌11 서폿 제라스 스킬 빌드

1레벨에는 W를 찍어서 정글 리쉬가 끝난 뒤 라인전에 복귀해서 허겁지겁 근거리 CS를 챙기는 상대 원딜에게 맞춰줍시다. 그 후 2레벨에는 Q, 3레벨에는 E스킬을 찍어주고 4레벨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1 서폿 제라스 템트리

서폿 제라스지만 템트리는 미드 제라스와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시작에만 주문도둑의 검과 포션 두 개를 구매해주시고 이후 첫 코어 아이템으로는 루덴의 메아리를 띄워줍니다. 그 후 마법사의 신발을 올린 뒤 지평선의 초점까지는 고정으로 올려주고 상황을 보면서 생존력이 필요하면 존야의 모래시계, 피흡이나 회복 능력이 상대팀에 많은 경우 모렐로노미콘, 상대팀이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많이 올린 경우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이 엄청 흥했거나 하면 라바돈의 죽음 모자도 괜찮은 선택지며 첫 코어 아이템을 띄우기 전에 암흑의 인장을 구매해준 뒤 스택이 쌓이면 메자이로 바꿔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롤 시즌11 서폿 제라스 룬

서폿 제라스 룬은 초반 딜을 더 강력히 하기 위해서 마법 - 유성 룬을 사용합니다. 하위 룬으로는 마나 회복에 도움이 되는 마나순환 팔찌, 스킬 가속을 올려주는 깨달음, 조금이라도 더 딜링이 들어가는 주문 작열을 들어주면 되고 보조룬으로는 영감에서 초반 라인 유지력을 위한 비스킷 배달과 마찬가지로 소환사 주문 가속와 아이템 가속을 올려주는 우주적 통찰력을 들어주면 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1 서폿 제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폿 제라스는 분명 강력하며 특히 스킬을 잘 맞추면 맞출수록 상대 원딜 입장에서는 지옥이죠. 다만 아군 원딜의 경우 제라스의 스킬이 대부분 범위 스킬이기 때문에 종종 CS를 먹는 일이 생겨 싫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