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롤 시즌11 챔피언은 바로 나서스입니다. 나서스는 Q스킬로 미니언, 챔피언 등을 잡을 때 마다 Q스킬의 공격력이 고정적으로 올라가는데요, 이를 이용하여 스택을 계속 쌓아 후반에 왕귀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탑 나서스는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은 어느 순서로 마스터하며 룬과 템트리는 어떻게 올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1 나서스 소환사 주문

기본적으로 점멸과 텔레포트를 들어줍니다. 어차피 나서스는 룬에서 영감 - 봉인 풀린 주문서를 들어 스펠을 유연하게 변경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이렇게 드는게 제일 안정적입니다. 

 


 

롤 시즌11 나서스 스킬 빌드

1레벨에는 Q, 2레벨에는 E, 3레벨에는 W스킬을 찍어주고 이후 4레벨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Q스킬이 핵심 스킬이기 때문에 궁극기를 제외하고 제일 먼저 마스터해주는 것입니다. 

 


 

롤 시즌11 나서스 템트리

처음 시작은 버티기 좋은 도란의 방패로 시작해줍니다. 이후 첫 코어 아이템으로 신성한 파괴자를 올려주고 신발은 스택을 더 빨리 쌓기 위해 스킬 가속을 올려주는 아이오니아의 신발을 올려줍니다. 그 후 상대가 AD라면 얼어붙은 심장을 먼저 정령의 형상을 나중에, AP라면 정령의 형상을 먼저 올려주고 얼어붙은 심장을 나중에 올려주면 됩니다. 이후에는 상황을 보고 가시 갑옷, 가고일 돌갑옷, 망자의 갑옷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신발도 극후반에는 바꿔주는게 좋구요. 

 


 

롤 시즌11 나서스 룬

나서스 룬은 영감에서 봉인 풀린 주문서를 사용합니다. 하위 룬으로는 마법의 신발, 비스킷 배달, 쾌속 접근을 들어주고 보조룬으로는 재생의 바람과 불굴의 의지를 들어주면 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1 나서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서스는 후반으로 가면 그만큼 강력하지만 극후반에는 뚜벅이라는 단점이 크게 작용하는 챔피언이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