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퀘스트 중 '요정이 노래하는 숲'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정이 노래하는 숲 퀘스트 공략 

먼저 해당 지점으로 가면 숨어있는 요정이 잠깐 나타나서 흥얼거리다가 사라집니다. 이때 해당 요정이 나타난 주변으로 이동하여 'G' 키를 누르면 상호작용을 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가집니다. 몇 가지 질문을 하는데 틀려도 다시 맞추면 되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두 번째 위치로 이동해주시면 마찬가지로 숨어있는 요정이 다시 흥얼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요정이 흥얼거린 곳으로 다가가 'G'키를 누르면 상호작용을 할 수 있고, 이어서 질문에 답해주면 되겠습니다. 

세 번째 위치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근처로 가 'G'키를 눌러 상호작용을 해주면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고, 그러면 '숲의 미뉴에트'를 보상으로 주는 연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해당 퀘스트를 처음 수행하는 사람들의 경우 요정이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져서 어디로 갔는지 찾으러 헤매거나 하는 등으로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