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고립된 영원의 섬은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이 존재하며 모코코 씨앗은 총 4개가 존재합니다. 모코코 씨앗 4개 중 2개는 공명의 노래가 필요합니다. 

 


 

고립된 영원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4개)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공명의 노래가 있어야 획득 가능하며, 1번, 2번 모코코 씨앗은 조건 없이 획득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립된 영원의 섬 1번 모코코 위치

해당 미니맵 위치로 가면 뛰기(G) 키가 활성화됩니다. 그렇게 뛰기를 눌러 이동하다 보면 모코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립된 영원의 섬 2번 모코코 위치 

2번 모코코도 해당 미니맵 위치로 이동하면 뛰기(G)가 활성화되고, 그래도 쭉 가다보면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립된 영원의 섬 3번, 4번 모코코 위치

해당 미니맵 위치에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이동할 수 있는 통로가 생기게 됩니다. 거길 들어가면 모코코 씨앗 두 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 섬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섬의 마음은 섬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개방되는 호감도를 올려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