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꿈꾸는 갈매기 섬은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이 존재하며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존재합니다. 공명의 노래, 숲의 미뉴에트 등 특수 조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모코코 씨앗을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섬의 마음 역시 귀찮긴 하지만 쉽게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꿈꾸는 갈매기 섬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위의 이미지로만 보면 조금 위치를 찾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자세한 위치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꿈꾸는 갈매기 섬 1번 모코코 위치

해당 미니맵 위치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미니맵에 없는 지형에 도달할 수 있고, 가다보면 이렇게 모코코 씨앗 하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꿈꾸는 갈매기 섬 2번 모코코 위치 

미니맵 해당 위치에 도달하면 올라가기(G) 상호작용이 나옵니다. 그 상태에서 G키를 눌러 올라가주세요. 

그러면 2번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꿈꾸는 갈매기 섬 3번 모코코 위치

3번 모코코 씨앗은 미니맵의 해당 위치로 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꿈꾸는 갈매기 섬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꿈꾸는 갈매기 섬 섬의 마음의 경우는 섬 퀘스트를 끝까지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공명의 노래와 감정표현 : 할라할라가 필요합니다. 얻는 방법은 쉬우나 섬을 한 여덟 바퀴는 돌아야 되기 때문에 시간을 은근히 많이 잡아먹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