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갈망의 섬은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은 존재하나 얻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실제 얻기까지는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존재하며 공명의 노래, 숲의 미뉴에트 등 특수 조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모코코 씨앗을 모을 수 있습니다. 

 


 

갈망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첫 번째 모코코는 갈망의 섬에 들어와서 아래쪽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모코코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갈망의 섬 1번 모코코 위치

위의 해당 미니맵 위치로 이동하면 숨어 있는 모코코 씨앗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갈망의 섬 2번, 3번 모코코 위치 

미니맵에 해당 위치로 가면 건물같은데 있고,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맵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으나 해당 위치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건물 내부 공간으로 이동하게 되고, 거기에서 모코코 씨앗 두 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갈망의 섬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갈망의 섬 섬의 마음은 로스트아크 모든 섬의 마음 중 끝판왕이라고 불립니다. 특정 장소에서 약 40초 정도 마다 리젠되는 느린거북이의 부선장을 잡으면 낮은 확률로 세티노의 비밀 가방이 드랍되는데, 그걸 열면 낮은 확률로 갈망의 섬 섬의 마음이 등장합니다. 저는 20번인가 잡았는데 비밀 가방이 하나도 안나와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