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는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이 존재하며,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존재합니다. 공명의 노래, 숲의 미뉴에트 등 특수 조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모코코 씨앗을 모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낙원 페이토의 2호점인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는 과연 어디에 모코코가 숨어있을까요?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선장갑판에 두 개, 주점에 한 개가 있습니다. 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층을 잘 확인하고 모코코를 캐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자세한 위치의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1번 모코코 위치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은 그냥 해당 미니맵 위치로 이동하면 살짝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2번 모코코 위치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수영장 안에 있습니다.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 3번 모코코 위치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주점에 있는데, 어떻게 해도 보이지 않는 위치에 있어서 헤맬 수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고, 올라가는 계단 옆 공간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쉽게 획득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바다의 요람 페르마타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섬의 마음은 선장 갑판의 NPC 놀이꾼 잭팟에게 해적 주화 100개로 놀이 이용권 1개를 구매 및 사용하여 퀘스트를 받고 당첨 상자를 열면 됩니다. 당첨 상자라고 해도 무조건 섬의 마음을 주는 것은 아닌 확률이기 때문에 운이 어느정도 따라줘야 되며, 캐릭터당 하루 1회만 이용가능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