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4월 14일 정기점검 이후 새롭게 던파에 등장한 초원의 영혼 패키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3월 만렙 확장이 되고 난 뒤에 많은 분들이 복귀했거나 혹은 새롭게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분들 중에서 이번 패키지를 구매해야하나 말아야하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던파 초원의 영혼 패키지

우선 판매기간은 4월 14일(목) 부터 6월 9일(목) 점검 전 까지입니다. 

 

플래티넘 패키지(39,800세라), 일반 패키지(29,800세라), 콤보 상자(12,900세라)로 나뉩니다. 구성품들을 잘 확인해보면 알 수 있겠지만 당연히 제일 비싼 플래티넘 패키지가 이것저것 구성품이 많습니다. 

 


 

초원의 영혼 패키지, 사야될까요?

개인적으로 아바타의 외형만 보았을 때에는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아니 불호가 더 많을듯한 느낌입니다. 그도 그럴게 사실 글로벌 서버에서 미리 선공개가 된 엘프 패키지가 나올 것이라 예상한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뭐, 아바타의 룩은 재껴두고 성능면으로만 보았을 때는 자신의 캐릭터가 찬란엠블작 레압, 종결급 칭호, 종결급 크리쳐, 종결급 오라까지 다 맞춰진 경우가 아니라면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39,800세라짜리 계정당 1회 가능한 플래티넘 패키지만이며, 일반 패키지는 그다지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왜 플래티넘 패키지만 추천하나요? 

1. 오라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오라 4종 중 랜덤으로 하나를 획득하게 됩니다. 4종류중 '용맹한 초원의 바람'과 '신성한 초원의 바람' 오라가 종결급 오라인데요, 이는 즉 상자를 개봉하면 2분의 1확률로 종결급을 받는다는 소리고, 나머지 2분의 1은 꽝이라는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 확률을 자세히 살펴보면 종결급 오라는 등장할 확률이 굉장히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래티넘 패키지를 구매하면 '초원의 영혼 오라 변경권'이 지급되어 종결급 오라를 선택할 수 있는 상자로 변경됩니다. 


2. 크리쳐

크리쳐도 마찬가지로 플래티넘 패키지를 구매하면 종결급 크리쳐인 [노련한], [신성한]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크리쳐 상자 역시 종결급 크리쳐들의 경우 확률이 굉장히 낮은 모습인데, 플래티넘 패키지를 구매하면 해당 부분은 해결이 됩니다. 


3. 칭호 

칭호는 종결급이 아니지만, 버프 강화에 사용하여 각 직업 버프를 강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만약 버프 강화용 칭호가 없다면 사용하면 됩니다. 


4. 그 외 부가 상품들 

처음에는 찬란한 엠블렘들을 부위별로 장착할 수 있게끔 하는 찬란한 엠블렘 상자인줄 알았으나 자세히 살펴보니 '계정귀속 찬란한 엠블렘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하는 상자였습니다. 뭐, 안주는 것보다는 낫지만 왠지 낚시성 부가 상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엠블렘 소켓 생성기는 마음에 드는 부가 상품입니다. 특히나 나중에 레어 아바타로 갈아타게 되더라도 피부의 경우는 계속 사용하기 때문에 만약 엠블렘 소켓이 없는 피부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소켓을 뚫어놓는게 좋겠죠? 

 


 

초원의 영혼 패키지 정리

초원의 영혼 플래티넘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이벤압 8셋, 피부 아바타, 무기 아바타(소켓X), 종결급 오라, 종결급 크리쳐, 스위칭용 칭호, 계정귀속 찬란한 엠블렘 1개, 소켓 생성기[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에 종결급 오라, 칭호, 크리쳐 중 한 가지만 지급되었는데, 이번에는 오라와 크리쳐 두 가지를 얻을 수 있어서 구성품은 알차네요. 다만 룩이 별로라는 평이 많습니다. 

 


 

마무리 

어디까지나 플래티넘 패키지를 기준으로 이야기한 것이고, 플래티넘 패키지의 경우 아바타 세트를 제외하고는 계정귀속이기 때문에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결급 칭호나 크리쳐를 팔아서 골드를 수급할 수는 없으며, 본인이 착용할 용도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