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2 칼바람 나락 챔피언은 바로 바루스입니다. 바루스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주로 원거리 딜러 포지션이며 굉장히 긴 범위의 Q스킬이 장점입니다. 그러면 과연 칼바람 나락 바루스는 시즌12에서는 어떤 룬을 끼고 스킬 빌드는 어떻게 되는지, 템트리와 소환사 주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바루스 룬

칼바람 나락 바루스 룬은 지배에서 어둠의 수확 룬을 메인으로 사용합니다. 사실상 칼바람 나락 바루스는 포킹 챔피언에 가깝기 때문에 강력한 Q스킬을 위해 어둠의 수확을 들어주는 것이죠. 하위 룬으로는 피의 맛, 사냥의 증표, 보물 사냥꾼을 들어주고 보조룬으로는 정밀에서 침착과 최후의 일격을 들어줍니다. 능력치 파편으로는 적응형 능력치 두 개와 방어력 하나를 껴주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바루스 스킬 빌드 

핵심 스킬이 Q스킬인 만큼 처음 3레벨에 Q, W, E스킬을 하나씩 찍어준 뒤 4레벨부터 R-Q-E-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바루스 템트리 

시작 아이템은 신발과 롱소드 두 개, 여신의 눈물로 시작해줍니다. 이후 첫 코어 아이템으로 드락사르의 황혼검을 올리고 아이오니아 신발을 띄워줍니다. 그 다음에는 마나무네를 띄워주고 그 다음부터는 상황에 맞게 적절히 징수의 총, 세릴다의 원한 등 아이템을 올려주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바루스 소환사 주문 

원딜 챔피언이기 때문에 몸이 약해서 CC기에 맞는 순간 바로 물려서 죽을 수 있습니다. 이를 조금이라도 방지하기 위해 정화를 들어줍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2 칼바람 나락 바루스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칼바람 나락에서 바루스는 강력한 물리 딜러 포킹 챔피언이죠. 멀리서 계속 Q를 쏘는 바루스를 보면 상대팀 입장에선 화가 나기도 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