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2021년 9월 24일부터 다시 롤 우르프 모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르프 모드는 스킬 쿨타임를 거의 80%가량 줄이고 마나도 무제한인데요, 이 말은 스킬을 난사할 수 있다는 것이죠. 많은 롤 유저들이 경쟁에서 잠시 즐겜으로 쉬어가기도 하는 우르프 모드는 특정 챔피언들이 필요 이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간에는 과연 어떤 우르프 사기챔들이 있는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우르프 사기챔 Best 6을 꼽아봤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우르프 사기챔 6위, 벡스

벡스는 이번 패치로 새롭게 합류한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우르프 모드의 벡스는 패시브도 굉장히 빨리 차기 때문에, 그리고 기본적으로 포킹도 가능하기 때문에 적에게 공포를 걸면서 딜을 할 수 있죠. 더불어 W스킬을 사용하면 실드가 생기기 때문에 상대방의 딜링을 일부 막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벡스를 6위로 뽑았습니다. 

 


 

우르프 사기챔 5위, 유미

유미의 경우 굉장히 좋은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군에게 붙는 경우 아군의 적응형 능력치 증가는 물론이거니와 계속적인 힐을 통해 아군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작 역시 간단하여 그냥 붙어서 회복만 써주고 위험할 때 궁극기만 써줘도 충분히 본인의 역할을 하는 챔피언이죠. 다만 본인이 아무리 잘해도 아군이 못하면 그대로 진다는 점에서 5위가 되었습니다. 

 


 

우르프 사기챔 4위, 마스터 이 

마스터이는 레벨을 어느정도 올려서 Q스킬이 어느정도 마스터가 되면 이후부터는 Q스킬을 굉장히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마이가 Q스킬을 사용하는 도중에는 타게팅이 불가능한데 계속해서 Q스킬을 사용하니 CC기가 없다면 마이에게 딜을 넣기가 힘듭니다. 다만 CC기에는 한없이 취약하기 때문에 마이를 4위로 정했습니다. 

 


 

우르프 사기챔 3위, 헤카림 

헤카림의 경우 초반 W스킬과 유체화 스펠을 통해 굉장히 빠르고 강력한 딜링을 넣을 수 있습니다. 요우무와 신발 등이 나온 헤카림이 W와 유체화를 쓰고 달리는 모습은 보고도 반응하기 힘든 속도인데요, 거기에 딜링마저 약하지 않기 때문에 피가 어느 정도 없는 적들을 한 방에 보내버릴 수 있습니다. 다만 극후반으로 가게 되면 잭스나 피오라, 마스터 이, 이렐리아같은 브루저들을 상대하기에는 조금 힘든 감이 있습니다. 

 


 

우르프 사기챔 2위, 피오라 

피오라는 응수로 상대의 스킬을 막을 수 있다는게 굉장히 큰 메리트입니다. 안그래도 템이 나오면 피 회복도 굉장히 잘 되는데 거기에 스킬까지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피오라가 크면 상대하기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철거 속도도 굉장히 빠른 편이라 피오라를 2위로 선정했습니다. 

 


 

우르프 사기챔 1위, 피즈 

재간둥이로 상대방의 공격이나 스킬을 무시한 채 접근하여 폭딜을 넣는다던가, 위험한 상황에서 벽을 넘어 도망간다던가 하는 피즈는 AP 누커입니다. 얘는 사실 재간둥이 스킬 하나때문에 사기 취급을 당하며 또 상대방을 농락하는 플레이 역시 굉장히 띠껍기 때문에 1위로 선정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우르프 사기챔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공감되는 부분이 있었나요?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기에 공감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또 사람들마다 생각하는 사기 챔피언이 다르기도 하겠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우르프 사기챔은 무엇이 있나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