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2 챔피언은 바로 제리입니다. 최근 등장한 신규 챔피언이며 제리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주로 원딜 라인이며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탑, 미드 라인으로도 활용해보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제리는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 마스터 순서는 어떻게 되는지, 또 룬은 어떻게 찍고 템트리는 무엇을 올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제리 소환사 주문 

원딜답게 점멸회복을 들어줍니다. 웬만해서 저티어에선 전부 회복을 들지만 고티어들의 경우 암살자가 많으면 탈진을 들어주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롤 시즌12 제리 스킬 빌드 

처음 1레벨에는 E스킬을 찍어주고 2레벨에는 W스킬, 3레벨에는 Q스킬을 찍어줍니다. 그 다음부터는 R-E-Q-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됩니다. 

 


 

롤 시즌12 제리 템트리 

현재 제리는 도란검과 포션 하나 또는 롱소드에 포션 3개로 시작해주고 첫 코어 아이템으로는 삼위일체를 올려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Q스킬이 평타 판정이라 삼위일체의 주문 검을 잘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거기에 루난의 허리케인과 거대한 히드라를 올리는 템트리가 제일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발의 경우 첫 코어 이우 광전사의 신발을 구매해주시면 되고 여기까지 다 뽑혔다면 칠흑의 양날도끼, 몰락한 왕의 검, 마법사의 최후, 수호천사 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롤 시즌12 제리 룬

룬같은 경우는 정밀 빌드의 치명적 속도를 들어줍니다. 하위 룬으로는 침착, 전설: 핏빛 길,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고 보조룬으로는 지배 빌드에서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주면 되겠습니다. 룬 파편의 경우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을 들어주면 되구요.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제리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출시되자마자 원딜 1티어 자리를 차지하는, 오버밸런스 느낌입니다. 다만, 다음 번 패치에서 너프가 예정되어 있기에 너프되고 나서의 성적을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