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메르시아는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은 존재하며 모코코 씨앗은 총 6개가 존재합니다.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며 없는 경우에는 메르시아에 있는 다른 유저들이나 혹은 지역 채팅으로 도움을 갈구하면 종종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섬들에 비해 모코코 씨앗이 여섯 개로 많은 편입니다.  

 


 

메르시아 모코코 씨앗 위치 (6개) 

1번, 2번 모코코를 얻기 위해서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며 그 외의 모코코들은 별다른 특수 조건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르시아 1번, 2번 모코코 위치

덩굴로 막혀져 있는 부분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사용하면 덩굴이 풀리며 길이 열립니다. 그대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1번, 2번 모코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메르시아 3번 모코코 위치 

3번 모코코는 다섯 시, 여섯 시 방향 사이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르시아 4번 모코코 위치

4번 모코코는 여섯 시와 일곱 시 사이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르시아 5, 6번 모코코 위치

위의 지점으로 가게 되면 올라가기(G) 행동이 활성화됩니다. 거기에서 G키를 눌러 상호작용을 하면 5번, 6번 모코코가 있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잘 보이는 곳에, 하나는 나무 뒤에 숨어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메르시아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모코코 씨앗은 로스트아크 시즌2가 되면서 더이상 모으는게 필수는 아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코코를 계속해서 수집하는 것도 로스트아크의 매력중 하나라고 생각하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