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비탄의 섬은 상시 입장 가능한 섬 중 하나로 섬의 마음은 존재하며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존재합니다. 또한 공명의 노래, 숲의 미뉴에트 등 특수 조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모코코 씨앗을 모을 수 있습니다. 

 


 

비탄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있으며 그중 2개는 미니맵을 벗어난 지형에 있기 때문에 아래 상세 위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비탄의 섬 1번 모코코 위치

미니맵에 해당 부분까지 이동하신 뒤 나무 덩굴 부분으로 이동하면 그대로 뚫고 지나가집니다. 

 

쭉 전진 하다가 보면 1번 모코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비탄의 섬 2번 모코코 위치 

미니맵 12시 방향 끝으로 이동하면 바위가 하나 있는데, 공격 가능한 바위입니다. 공격 세 번이면 부서지고, 부서진 뒤에는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바위를 부수고 진행하면 됩니다. 

 

앞로 다가다 약간 주황색 불빛이 약하게 비치는 곳이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렇게 들어가면 바로 2번 모코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탄의 섬 3번 모코코 위치

3번 모코코는 미니맵에 있는 자리로 찾아가면 다른 풀들 근처에 숨어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비탄의 섬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모코코 씨앗은 로스트아크 시즌2가 되면서 더이상 모으는게 필수는 아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코코를 계속해서 수집하는 것도 로스트아크의 매력중 하나라고 생각하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