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로스트아크 회상의 섬 섬의 마음을 얻는 퀘스트인 나의 빛, 나의 진실한 벗입니다. 이 퀘스트는 회상의 섬에 도착했을 때 바로 앞에 무언가 등장하며 시작되는데요, 큰 어려움이 없지만 여기저기 이동해야 되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한번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상의 섬 [나의 빛, 나의 진실한 벗] 

먼저 회상의 섬에 입장해서 조금만 앞으로 가다보면 무언가 이상한 물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가서 G키를 눌러 상호작용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퀘스트가 등장하는데, 이를 수락하면 '사라진 환영 찾기'라는 내용이 주어집니다. 이때부터는 회상의 섬 내에서 해당되는 위치로 계속 이동해주시면서 퀘스트를 수행하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하시면 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면 이제 던전에 들어가야 됩니다. 던전이라고 하지만 몬스터는 등장하지 않으며 단순히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던전 안에서 이동하며 진행해주시면 되고, 상세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이제 살펴보기를 누르면 짧은 스토리 후 던전 밖 회상의 섬으로 나오게 됩니다. 

 

회상의 섬으로 나오게 되면 못 보던 물체가 던전 앞에 등장하고, 여기를 상호작용 하면 퀘스트 클리어 조건이 달성되고, '나의 빛, 나의 진실한 벗' 퀘스트가 완료 가능 퀘스트 목록으로 이동됩니다. 

 

완료를 해주시면 회상의 섬 섬의 마음을 획득하며 퀘스트가 종료됩니다. 

 


 

마무리 

뭐, 사실 이 정도면 섬의 마음을 퍼주는 퀘스트와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얘 다른 섬이나 도시를 왔다갔다 하는 등대섬이나 운이 따라줘야 먹을 수 있어서 여러번 트라이해야되는 것보단 이게 낫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