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백합의 꽃말이라는 베른 남부 서브 퀘스트가 있습니다. 해당 연계 퀘스트는 하이거의 저택을 여러 번 왔다갔다 해야하는 이벤트인데, 문제는 하이거의 저택 주변에 스퀘어홀이 전혀 없다는 것이죠. 그만큼 동선이 길며 매우 귀찮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비프로스트를 활용하시길 바라며, 한번 백합의 꽃말 퀘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백합의 꽃말, 못다한 여행 

퀘스트 내용은 심플합니다. 칸다리아 영지 전역에서 하이거가 남긴 조각상을 찾으라는 퀘스트죠. 또한 마찬가지로 조각상을 찾는 에포나 퀘스트인 못다한 여행도 있습니다. 

저는 해당 구역에서 찾았습니다만, 하이거의 조각상이 있는 위치는 한 군데가 아닌 여러 군데입니다. 에포나 의뢰에서도 '못다한 여행'이라는게 있는데 해당 퀘스트 역시 하이거가 숨겨놓은 작은 천사상을 찾는 퀘스트입니다. 조각상의 정확한 위치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닌 여러 군데에 동시에 있기 때문에 외곽 위주로 쭉 둘러보다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처음에는 조각상의 위치가 딱 한군데 정해져있는 줄 알았으나 이후 에포나 퀘스트를 하면서 장소가 랜덤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한 군데 조각상이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위치에 있기 때문에 그냥 주변을 돌아다니면 금방 깰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