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들 중 하나인 비탄의 섬 안에 있는 던전인 탄식의 정원은 상시 입장 가능합니다. 이 던전에도 모코코 씨앗이 3개가 존재합니다. 공명의 노래, 숲의 미뉴에트 등 준비물은 필요하지 않으나 모코코 씨앗 세 개를 다 얻기 위해서는 보스의 패턴을 이용해야 하여 실패하면 다시 재도전을 해야됩니다. 그러면 한번 어떤 위치에 있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식의 정원 모코코 씨앗 위치 (3개)

총 세 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하며 3번 모코코의 경우 보스의 패턴을 이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위치 설명 및 공략은 아래에 작성해두었습니다. 

 


 

탄식의 정원 1번 모코코 위치

미니맵의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아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내려가면 바로 첫 번째 모코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탄식의 정원 2번 모코코 위치

2번 모코코는 미니맵 기준 3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탄식의 정원 3번 모코코 위치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은 저 바위를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바위는 유저는 공격이 불가능하고 파괴하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탄식의 정원 보스 스텔라는 체력이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삐에로 몬스터들을 여러 마리 소환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 삐에로들은 플레이어를 향해 달려오며 일정 거리 이하로 근접했을 때 자폭을 합니다. 이 삐에로들을 위의 바위 부분으로 유인하여 바위 근처에서 터뜨리게 함으로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이 있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바위를 부수기 위해서는 총 4마리의 삐에로가 바위 주변에서 자폭을 해야하며, 이 패턴은 딱 한 번 사용하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 재도전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삐에로가 바위를 부서준 후 해당 장소로 가거나 혹은 보스를 잡고 나서 여유있게 해당 장소로 가면 마지막 세 번째 모코코 씨앗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비탄의 섬 안에 있는 던전인 탄식의 정원의 모코코 씨앗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하다하다 보스의 패턴을 이용해서 모코코 씨앗을 먹게끔 만들어놓았네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참신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