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에는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 섬의 퀘스트 중 하나인 '찾아라, 비밀의 문!'에서 섬의 수상한 장소를 찾는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섬의 수상한 장소 중 하나인 오아시는 어디에 위치해 있을까요? 

 


 

찾아라, 비밀의 문!

먼저 고립된 영원의 섬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위와 같이 '찾아라, 비밀의 문!'이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늘 하던 것처럼 Tab키를 눌러 미니맵을 확인해보면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은 딱 두 군데밖에 없습니다. 두 군데를 모두 찾은 뒤에도 미니맵에 남은 섬의 수상한 장소인 오아시스는 나타나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당황하고 온갖 섬을 헤집고 다니게 됩니다. 

 


 

섬의 수상한 장소 오아시스 위치 

오아시스는 맵의 중앙 부분 아래쪽으로 돌출 된 부근으로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게 되면 'G'키를 눌러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되고, 누르면 그대로 저 쓰러져 있는 나무같은 것을 타고 건너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후 조금만 더 앞으로 가면 이렇게 세 번째 섬의 수상한 장소 오아시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로스트아크 섬의 수상한 장소 오아시스의 위치를 찾아보았습니다. 뭐, 사실 직접 발로 뛰면서 장소를 찾으라는, 그런 느낌으로 퀘스트를 구성했겠지만 대부분은 아마 검색이나 공략 사이트, 로아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