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롤토체스 시즌4 덱은 바로 광신도덱인데요, 광신도 시너지는 각 광신도 챔피언들에게 특별한 효과를 부여하지는 않지만, 광신도 시너지가 적용되면 전투중에 아군이 50%의 체력을 잃으면 전장에 갈리오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갈리오는 등장할 때 일정 범위의 적들에게 에어본을 날리고, 그와 동시에 꽤나 큰 활약을 하죠. 그렇다면 광신도 덱은 어떤 멤버들로 구성을 해야 되고, 어떻게 배치를 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토체스 시즌4 광신도덱 구성

광신도 덱의 구성은 트페, 앨리스, 파이크, 이블린, 칼리스타, 아트록스, 진, 질리언 이렇게 8명의 챔피언으로 구성이 됩니다. 9광신도 시너지를 채우기 위해서는 선택받은 자로 광신도 시너지를 채워야 됩니다. 조합에 들어가는 1성 챔피언이 2개라 초반에 운이 좋아 2성작을 쉽게 띄우는 경우 충분히 초반을 버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신도 챔피언이 잘 안나오는 경우엔 그렇게 효율적이지 않은 덱이죠. 

 


 

롤토체스 시즌4 광신도덱 시너지

광신도에 다른 것들을 섞어서 가도 되지만, 광신도(9)시너지를 모으는 경우 갈리오가 등장할때 거의 전장 대부분에 에어본을 날리게 되고, 그 이외에도 갈리오 자체가 굉장히 강력해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광신도(9)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롤토체스 시즌4 광신도덱 배치 

광신도 덱은 암살자인 파이크, 그림자인 이블린이 전투 시작과 동시에 적의 후방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보통 양 옆 구석에 메인 딜러를 배치해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를 이용해 파이크와 이블린은 맨 아래 양 옆에 배치해두는게 좋습니다. 또한 앨리스와 아트록스를 그나마 앞부분에 넣어서 탱킹역할을 수행하게 하고 메인 딜러인 진과 칼리를 보조하는 역할로 질리언과 트페를 그 앞에 두면 되겠습니다. 

 


 

롤토체스 시즌4 광신도덱 아이템 및 운영 방법 

광신도 덱은 그냥 죽어라 광신도 시너지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들을 뽑으면 되는데요, 리롤보다는 돈을 아껴서 빠른 50원을 모은 뒤 그 후에 빠른 7레벨을 찍은 뒤 리롤을 서서히 돌려 2성작 및 아트록스, 진을 뽑아주고 준비가 되었으면 이자를 위한 50원을 유지한채 경험치를 구매하여 8레벨을 목표로 하시면 됩니다. 8레벨에 질리언까지 나와서 광신도(9)가 완성되는게 최종 목표구요, 아이템같은 경우는 칼리스타, 진, 아트록스에게 몰빵해주는게 보통입니다. 하지만 템이 원하는대로 잘 안뜨거나 여신의 눈물이 나왔을 경우 저는 이블린에게 총검과 푸른 파수꾼을 만들어주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아이템은 칼리스타에게 구인수의 격노검, 루난의 허리케인, 고속 연사포를 주는게 좋고, 아트록스에게는 태양불꽃망토, 워모그의 갑옷, 용의 발톱을 주는게 좋으며, 진에게는 무한의 대검과 최후의 속삭임을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토체스 시즌4 광신도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광신도덱은 시너지 효과로 등장하는 갈리오의 역할이 굉장히 큰 조합입니다. 특히 9시너지까지 모으면 3성 갈리오가 나타나는데 아무런 아이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데미지가 굉장히 상당합니다. 또한 운영 방식도 그냥 나오는 것들중 광신도 골라 잡으면 되고 50원을 모아서 이자를 얻으며 레벨업 위주로 하면 되니 정말 쉬운 덱입니다. 다들 건승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