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3 챔피언은 바로 벡스입니다. 벡스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주로 미드 라인이며 메이지 역할군입니다. 패시브로 인해 스킬들에 공포 효과를 추가시키기도 하고, 궁극기 사용 후 몇 초 안에 킬관여에 관여하는 경우 다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연속으로 적을 처치할 수도 있죠. 그러면 과연 벡스는 시즌13에서는 어떤 룬을 끼고 스킬 빌드는 어떻게 되는지, 템트리와 소환사 주문, 카운터 챔피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3 벡스 룬

벡스룬은 지배에서 감전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하위 룬으로는 피의 맛, 사냥의 증표, 궁극의 사냥꾼을 들어줍니다. 보조룬으로는 마법에서 마나순환 팔찌, 깨달음을 들어주고 능력치 파편으로는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상대에 따라 마법 저항력 또는 방어력을 들어줍니다. 

 


 

롤 시즌13 벡스 스킬 빌드 

보통 1레벨에는 맞추기 쉬운 E스킬을 찍고, 2레벨에는 Q, 3레벨에는 W를 찍어준 뒤 4레벨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면 됩니다. 

 


 

롤 시즌13 벡스 템트리

처음 시작 아이템은 도란의 반지와 포션 두 개 혹은 부패 물약으로 시작하여 첫 코어 아이템으로는 루덴의 폭풍을 올려줍니다. 루덴의 폭풍을 올린 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올려주고, 이후에는 그림자 불꽃, 존야의 모래시계까지 고정으로 띄워줍니다. 이후에는  상황에 맞게 유동적인 템트리를 올려주면 되고, 상대가 제드일 경우에는 그림자불꽃보다 존야의 모래시계를 먼저 띄우는게 좋습니다. 

 


 

롤 시즌13 벡스 소환사 주문

스펠은 점멸과 점화를 들어줍니다. 

 


 

롤 시즌13 벡스 카운터 챔피언

벡스의 카운터 챔피언은 신지드, 자크, 스웨인, 애니비아, 니코로 집계되었으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르블랑, 아트록스, 아지르, 요네, 트리스타나로 집계되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3 벡스의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벡스는 뛰어난 AP 메이지 딜러로서, 존야가 나오는 경우 이니시를 걸기도 좋고, 무난하게 성장한 경우 상대 물몸 챔피언들을 충분히 녹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