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3 챔피언은 바로 사미라입니다. 사미라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원딜 포지션이며, 스킬의 메커니즘이 일반 챔피언들과 달라 궁극기를 한타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도 있는 그런 챔피언입니다. 그러면 과연 사미라는 시즌13에서는 어떤 룬을 끼고 스킬 빌드는 어떻게 되는지, 템트리와 소환사 주문, 카운터 챔피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3 사미라 룬

사미라 룬은 정밀에서 정복자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하위 룬으로는 승전보, 전설: 핏빛 길, 최후의 저항을 들어줍니다. 보조룬으로는 지배에서 피의 맛과 보물 사냥꾼을 들어주고 능력치 파편으로는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을 들어줍니다. 

 


 

롤 시즌13 사미라 스킬 빌드

1레벨에는 Q스킬, 2레벨에는 E스킬, 3레벨에는 W스킬을 찍어준 뒤 4레벨부터는 R-Q-E-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롤 시즌13 사미라 템트리

처음 시작 아이템은 도란의 검과 포션 하나로 시작하여 첫 코어 아이템으로는 불멸의 철갑궁을 올려줍니다. 불멸의 철갑궁을 올린 뒤 신발은 상대를 보고 판금 장화나 헤르메스를 올려주며, 이후에는 징수의 총, 무한의 대검까지 고정으로 띄워줍니다. 이후에는 수호천사, 도미닉 경의 인사 등 상황에 맞게 유동적인 템트리를 올려줍니다. 

 


 

롤 시즌13 사미라 소환사 주문

픽창에서 상대 챔피언들을 보고 하드 CC기가 많은 경우 정화를, 그게 아니라면 회복을 점멸과 함께 들어줍니다. 

 


 

롤 시즌13 사미라 카운터 챔피언

사미라의 카운터 챔피언은 직스, 드레이븐, 칼리스타, 닐라, 트위치로 집계되었으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아펠리오스, 루시안, 애쉬, 시비르, 진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롤 시즌13 사미라의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미라는 잘 큰 경우 게임을 지기가 힘들 정도로 현재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스킬도 지니고 있기에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더더욱 까다롭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