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롤 13.1 패치노트입니다. 드디어 롤 시즌 13이 새로 시작되는 패치이기도 하죠. 그러면 과연 이번 13.1 패치에서는 어떤 점들이 기존과 변경되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13.1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간단하게 챔피언 부분에서는 제이스, 리산드라, 샤코, 사이온, 트위스티드 페이트, 자야가 버프되었고, 아트록스, 문도 박사, 피오라, 크샨테, 유미, 제리는 너프되었습니다. 잭스와 람머스는 조정되었구요. 아이템 부분에서는 영겁의 지팡이, 지평선의 초점, 대천사의 포옹, 혹한의 손길, 해신 작쇼, 원형의 원칙낫이 조정되었고, 룬 부분에서는 강인함이 조정되었습니다. 

 


 

버프된 챔피언

제이스, 리산드라, 샤코, 사이온, 트위스티드 페이트, 자야가 버프되었습니다. 

 


 

너프된 챔피언

아트록스, 문도 박사, 피오라, 크샨테, 유미, 제리가 버프되었습니다. 

 


 

조정된 챔피언

잭스와 람머스는 조정되었구요. 

 


 

아이템 변경점

아이템 부분은 원형의 원칙낫, 지평선의 초점, 해신 작쇼, 영겁의 지팡이, 대천사의 지팡이, 혹한의 손길이 조정되었습니다. 

 


 

룬 변경점

룬 부분은 강인함이 조금 너프되었구요. 

 


 

마무리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롤 시즌13이 새로 시작되었다는 것이죠. 배치 초반에는 원래 롤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티어만 확정시키려고 롤을 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13.1 패치노트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게임 >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시즌13 벡스 룬, 템트리, 카운터  (0) 2023.01.24
롤 시즌13 갱플랭크 룬, 템트리, 카운터  (0) 2023.01.22
롤 PC방 이벤트 스킨 정리  (0) 2023.01.04
롤 해신 작쇼  (0) 2022.12.09
롤 RP 가격 정리  (0) 2022.11.2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