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2 챔피언은 바로 이즈리얼입니다. 이즈리얼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주로 원딜 포지션이며 예전부터 지금까지 준수한 픽률을 가지고 있죠. 특히 E스킬 비전 이동이라는 스킬로 적들의 스킬을 피하거나 위기 상황에서 도망치는데도 좋은 챔피언입니다. 그러면 과연 이즈리얼은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 마스터 순서는 어떻게 되는지, 또 룬은 어떻게 찍고 템트리는 무엇을 올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이즈리얼 소환사 주문

다른 원딜과 마찬가지로 점멸과 회복을 들어줍니다. 타 챔피언들보다 정화를 드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그 이유는 비전 이동이라는 스킬과 더불어 시즌12 신규 아이템인 부서진 여왕의 왕관으로 인해 생존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롤 시즌12 이즈리얼 스킬 빌드 

1레벨에 Q, 2레벨에 E, 3레벨에 W를 찍어준 뒤 R-Q-E-W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롤 시즌12 이즈리얼 템트리

현재 가장 유행하고 있는 이즈리얼의 템트리는 첫 코어 아이템으로 정수 약탈자를 올린 뒤 마나무네, 부서진 여왕의 왕관을 올리는 템트리입니다. 부서진 여왕의 왕관은 주문력 아이템이지만 스킬들에 AP계수가 붙어있는 이즈리얼에게는 잘 맞는 아이템입니다. 

 


 

롤 시즌12 이즈리얼 룬

이즈리얼의 경우 보통 근접하기 보다는 멀리서 스킬로 인해 딜을 넣는 구조이기 때문에 선제공격을 많이 들어줍니다. 특히 정수 약탈자, 신성한 파괴자가 나오고 나서 W를 맞춰준 뒤 비전 이동과 Q스킬, 평타를 더하는 콤보는 꽤나 골드를 짭짤하게 뜯어낼 수 있습니다. 하위 룬으로는 마법의 신발, 비스킷 배달, 우주적 통찰력을 들어주며 보조룬으로는 정밀에서 침착과 전설: 핏빛 길을 들어줍니다. 룬파편의 경우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을 들어주는게 보통이며 상대 서폿이 럭스, 제라스와 같은 사거리가 긴 AP 스킬이라면 마법 저항력을 들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이즈리얼의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12 패치들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패치된 것은 없지만 아이템과 룬으로 인해 제일 큰 수혜를 입고 있는 챔피언이 아닌가 싶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