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네의 게임&애니 월드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아볼 롤 시즌12 챔피언은 바로 징크스입니다. 징크스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원딜 포지션이며 킬이나 어시스트 달성 및 포탑을 파괴하면 잠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급격하게 상승합니다. 이를 이용해 연속으로 킬을 따낼 수 있기도 하죠. 그러면 과연 징크스는 어떤 스펠을 들고 스킬 마스터 순서는 어떻게 되는지, 또 룬은 어떻게 찍고 템트리는 무엇을 올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징크스 소환사 주문 

기본적으로 다른 원딜들과 마찬가지로 점멸회복을 들어줍니다. 만약 상대팀에 확 들어오는 브루져나 암살자 챔피언이 많다면 탈진을 들어 한 번에 죽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롤 시즌12 징크스 스킬 빌드 

1레벨에는 Q스킬을 찍고, 2레벨에는 W스킬, 3레벨에는 E스킬을 찍어준 뒤 4레벨 부터는 R-Q-W-E 순서로 스킬을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롤 시즌12 징크스 템트리

도란검이나 롱소드로 스타트를 해주시고 이후 돌풍을 첫 코어 아이템으로 많이 올려줍니다. 이후 고속 연사포무한의 대검을 차례로 뽑는게 가장 인기있는 템트리입니다. 그 이후부터는 상황에 맞게 도미닉 경의 인사, 피바라기, 루난의 허리케인, 수호 천사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신발은 첫 번째 코어 아이템을 띄워준 이후 광전사의 신발을 올려주면 됩니다. 

 


 

롤 시즌12 징크스 룬

룬은 정밀에서 치명적 속도, 침착, 전설: 핏빛 길, 최후의 일격을, 보조룬은 지배에서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을, 룬 파편은 공격 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을 들어주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징크스의 소환사 주문과 스킬 빌드, 룬, 템트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징크스는 치명적 속도가 버프된 이후 고속 연사포에 Q를 마스터하고 생선 대가리 로켓 런처 사용 시 공격 사거리가 거의 1000에 육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픽률과 승률 둘 다 올라갔죠.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